로그인 후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톡상담 안내 03-21
* 카톡/전화상담 일시중지 안내 03-12
* 3/11 업무지연 안내 03-08
made 교복바지니트원피스
통화량이 많을 때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지그재그 직진배송 상품은 지그재그 물류센터에서 출고되고
일반배송 상품은 하비언니 쇼핑몰에서 출고됩니다.
출고지가 다르기 때문에 교환/반품 상품도 반드시 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Q : 직진배송 상품을 하비언니로 보냈어요!
A : 하비언니에 도착한 직진배송 상품은 다시 고객님께 반송되며
반송 시 배송비 왕복 5,000원 고객님 부담입니다.
하비언니에서 직진배송 물류센터로 바로 반송은 불가하오니 상품을 다시 받아보신 후 직진배송 물류센터로 보내주세요.
(하비언니에서 직진배송 물류센터로 바로 반송 후 분실 될 경우
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고객님 댁으로만 반송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 하비언니 상품을 직진배송 물류센터로 보냈어요!
A : 직진배송 고객센터로 문의 후 반송 받아보셔야 합니다.
상품을 다시 받아보신 후 하비언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다시 수거요청 해드리겠습니다.
반품 가능한 기간이 경과할 경우 거부처리 될 수 있으니 사전에 고객센터로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하비 언니 CS 팀입니다:)
출고전 상품 검수후 꼼꼼하게
튼튼한 택배 봉투 밑
투명 봉투에 잘 포장하여 출고 진행해드리고 있지만,
겨울에는,
택배 봉투 안에 상품을 포장해 드리는
투명 봉투가 터져서 상품을 받아보시는 일이 많이
발생합니다 ㅜ_ㅜ
OPP 투명 포장용지 특성상,
떨어지는 온도에 영향을 받아
봉투가 터져버리는 현상이 발생하는 것인데요!
상품의 검수나, 출고 진행전 발생한 상태가 아닌
이동 과정 중 온도차로 인한 현상이기 때문에
이 부분 조금만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상품 받아보셨을때 택배 이동중 겉 택배봉투 파손으로 인하여
상품 훼손된 불량 받아보셨을경우
고객센터 통하여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 언니는 주문하시고 다음날로부터,평일 4일이 경과하면입고된 상품 먼저 선출고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선배송으로 인한 주문 건은,동일 주문 건의 마지막 상품 수령받으시고주말, 공휴일 포함하여 7일 이내로상품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하시며
우체국택배 수거예약도
1회만 진행되도록 수거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
동일 주문 건의 교환/반품 건은한 봉투에 모두 포장하여서 수거될 수 있도록 해주셔야배송비가 이중 차감되지 않습니다!봉투를 부분 배송으로 받으신 만큼 봉투에 나눠서보내주시면 같은 주문 건이라도,봉투마다 반품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는 점꼭 참고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고객님!
하비언니 CS팀입니다:)
반품/교환 신청서를
분실 또는 처음부터 못받아보셨을 경우,
하비언니 공지사항 게시글에
이미지 파일로 첨부해두었습니다:)
프린트 후 작성하신뒤
상품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더 빠른 처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빈종이에
-성함
-연락처
-교환or반품 여부
-배송비 입금or차감 여부 (배송비 입금시 입금하신 날짜와 시간을 기재해주세요)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은행/예금주명 (무통장결제시)
-불량/오배송인 경우 사유까지 적어주신뒤
동봉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 수거 예약 하는 방법은
자사 쇼핑몰 공지사항에도 자세하게
작성되어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하비언니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부 제작 상품은 품절 없이 프리오더로 진행되는
프리오더 제작 상품입니다!
상세페이지에
* 프리오더 진행 안내 *
이 상품은 품절 없이 프리오더로 진행됩니다.
주문해 주신 순서대로 출고될 예정이며
출고까지 평균적으로
(주말 제외) 10일 정도 소요되고,
제작 지연 시 그 이상 지연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
이 상품으로 인하여 다른 상품들까지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능한 이 상품만 개별 구매
해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상품과 같이 주문 주셨을 경우
결제완료 다음날로부터 평일 4일 경과한 주문건에
한해서만, 입고된 상품 먼저
순차 선출고 진행되는 점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리오더 제품/예약 판매 상품과 같이 주문 주신 경우
영업일 4일 이전 선출고를 원하신다면
별도의 선출고 비용
2500원이 청구될 수 있는 점
양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하비언니 배송 시스템은,
고객님들께서 결제, 확인하실 수 있는
플랫폼을 제외한 출고, 배송 업무를 진행하는
배송 프로그램을 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각각 주문번호를 받으시고,
주문하시는 경우 합배송이 불가합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배송 프로그램에서
상품 누락, 주문 건 수정 불가, 등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서 합배송은 불가하며
같은 주문 건에 해당하는 주문번호 상품 안에서만
선출고 기준에 따라 선출고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입고 지연되는 상품 묶어서 합배송 해주세요!
또는 주문을 따로따로 했는데 합배송 해주시고
배송비는 환불해 주세요 등의
문의를 남겨주시는데
이런 문의는 저희 배송 프로그램상
주문 건을 전산상 합쳐서 진행해드릴 수 없기 때문에
불가한 점 양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르게 출고 진행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지 변경은 출고되기 전 주문건만 가능하며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하비언니' 상담직원 연결 후 변경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업무시간(평일 08:30~17:30) 외에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전화 상담이나 카카오톡 상담이 불가한 점심시간 12:30~13:30 사이에 게시판에 남겨주셨더라도
문의글 남겨주신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기 때문에 문의글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며
기존 주소로 상품이 출고될 수 있습니다
지그재그 게시판으로 주소 변경을 요청하실 경우
문의글을 작성하실 때 첫번째 줄에 [배송지변경 요청]이라고 기재해주시면
우선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으니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꼭 첫번째 줄에 [배송지변경 요청] 또는 [배송지 바꿀게요] 라고 작성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담원과 직접적인 연결을 통한 주소 변경 요청이 아닌,
게시판을 통한 배송지 변경 요청시,
출고 전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여 기존 주소로 출고 진행 되었을때는
상품의 분실, 누락이 있을 수 있으며
회수 및 재발송 처리 해드릴 때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수취인 번호를 잘못입력하셨을 경우, 기사님께서 통화연결이 불가하시거나,
다른 분이 받으셔서 본인이 아닌경우에는
상품 반송 처리될 수 있으며, 반송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상품 출고된 이후, 배달완료 이전이라면 우체국 고객센터 1588-1300 로 배송지 변경 문의 빠르게 부탁드립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